뮤즈 사진, 가격, 주소 | 픽플레이스
뮤즈

1 / 14

공간
뮤즈

4.8 • 후기14


음식 배달이 가능해요

바베큐가 귀찮다면 음식을 배달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무료 수영장이 있어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수영장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상주해있어요

1, 2층에는 호스트가 상주하여 마주칠 수도 있습니다.

공간이 전원주택 단지 안에 있어요

음주, 고성방가 등 지나친 소음의 경우 주변 민가에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24개월 미만 아이는 세지 않아요

24개월 미만의 아이는 인원수로 세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한 가족만 방문해주세요.

한 가족이 방문하여 조용히 쉴 수 있는 피크닉 공간입니다. 두 가족 이상의 방문은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소개

강남역 30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호스트가 손주들을 위해 꾸민 자연 공간을 공유합니다. 도심에서 조금만 빠져나오면 펼쳐지는 자연 마당의 놀이 공간을 선물합니다. 편백나무 향이 가득한 다락방과 실내공간에서 편히 쉴수 있어요.


주변 환경

전원주택


음식 배달

가능합니다.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1로344번길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정보

호스트 상주

호스트가 상주합니다.

집의 일부 공간과 마당을 손님에게 빌려줍니다.


호스트에게 전화 문의하기

호스트에게 문자 문의하기

가능한 활동
모래 놀이
물놀이 (수영장)
바베큐

구비 시설

냉난방

에어컨

주방 시설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취사 집기

냄비
후라이팬

야외 식사 공간

야외 의자
야외 테이블
파라솔
휴대용 버너 (부탄 가스 포함)

바베큐

그릴
숯 집게
일회용 불판
토치

리뷰
4.8 • 후기 14

사전 안내

4.6

친절함

4.9

청결함 (공간)

4.8

청결함 (화장실)

4.7

놀거리

4.9

안전함

4.9

가격대비 만족도

4.8


송*미

2022-09

날씨 좋은 가을에 아이들과 마스크 벗고 놀 공간이 필요했어요. 흙놀이를 좋아하는 첫째와 물놀이를 좋아하는 둘째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곧 두돌이 다가오는 둘째 아이가 놀기에도 안전한 공간이었어요. 야외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어 놀 수 있고 3층엔 아이들이 낮잠을 잘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좋았습니다.(물론 아이들은 노느라 낮잠을 자지 않았어요..ㅎㅎ) 무엇보다 호스트님께서 매우 친절하시고 많은 배려를 해 주셔서 무엇하나 불편함 없이 놀다 왔습니다. 눈을 뗄 수 없는 나이의 아이들이라 바베큐를 신청하지 못 해 아쉬웠지만 근처에 식당도 많고 배달도 가능해 편했습니다. 집으로 가는 차 안에서 두 아이 모두 잠이 들었는데 자면서도 웃는 모습을 보니 아이들도 즐거웠나 봅니다 :D

리뷰 사진

강*은

2022-08

너무너무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이에요 요즘 날씨가 비가 오락가락해서 걱정했는데 땡볕에서 애들 보느라 엄빠는 고생했지만 아이들 세명 모두 정말 잘 놀았어요 저희는 애기들 고기 먹이고 싶어서 근처에서 고기 사와서 구워먹었는데 여기 바로 앞에 음식점들이 엄청 많아서 배달이나 포장해오기에도 좋아보였구요 맛있는 김치를 주신다고 하셔서 감사하게 받았는데 정말 천국같은 맛...+_+ 진짜 덥고 지쳐있었는데 시원한 김치 먹고 진짜 띠용했어요 1차 물놀이 하고 2층 3층 오가며 신나게 놀다가 비눗방울 불고 가려고 했더니 물놀이 한번 더한다며 동네 떠나가게 울었는데 더 놀다 가라고 진짜 친할머니처럼 너무 자상히 대해 주셨어요 실내도 에어컨도 있고 2층 3층 모두 화장실 있고 책과 장난감이 있어 신나게 노느라 낮잠도 패스했습니다!! 영유아 세명이라 사실 2층 3층에서 우당탕 했을 텐데 이쁘게만 봐주셔서 감사했고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리뷰 사진

호스트

국가에 큰 기여를 하신 다둥이 부모님! 사실 저도 최근에 세째손녀가 태어난터라, 세명의 아기가 차에서 내리는순간 저도모르게 귀여워서 감탄을 했답니다 우당탕탕 소리지르며 노는 모습도 예쁘고 떼부리며 우는 모습도 예뻤어요 땀을 흘려가는 고기굽는 아빠, 세 아가에게 먹여주느라 바쁜 엄마.. 훌륭한 부모 입니다 다둥이 엄마 아빠 화이팅 ~♡♡


쑨토

2022-08

소문대로 아주 친절한 호스트 님이 친절한 미소로 맞아주셨습니다 :) 입실을 예정보다 많이 늦게 했는데 편히 더 쉬다 가라고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예쁘고 소박한 정원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었는데 폭염주의보가 내린 날이라 아이만 수영을 즐기고 어른들은 시원한 방에서 휴식하였네요 ㅎㅎ 저녁은 배달시켜서 먹는데 직접 담은 물김치 (너무 맛있었어요)를 내어주셔서 황송했습니디^^ 덕분에 부모님과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뷰 사진

호스트

부모님을 섬기는 따뜻한 마음이 엿보이고 또 부모님은 손녀와 함께 놀며 즐거워하시던 화목한 3대 피크닉 부러웠습니다 지금처럼 늘 행복하세요~^^

후기 14개 모두 보기

지도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정책 자세히 보기

환불 및 변경 수수료 정책 자세히 보기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