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E:UM) 사진, 가격, 주소 | 픽플레이스
이음(E:UM)

1 / 16

공간
이음(E:UM)

5.0 • 후기5


대형 트램폴린이 있어요

12피트(3.6m) 대형 트램폴린이 있습니다.

강이 근처에 있어요

적벽강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24개월 미만 아이는 세지 않아요

24개월 미만의 아이는 인원수로 세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소개

적벽강 바로 앞에 위치한 별장의 100평 잔디 마당입니다. 대형 트램폴린, 배드민턴, 그네, 축구, 야구 등 다양한 놀이활동을 할 수 있어요 아이들과 소풍을 떠나기 정말 좋은 공간이에요. 타프와 평상, 파라솔 벤치에서 강을 바라보며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세요.


주변 환경

전원 주택 마당, 강뷰


음식 배달

불가능합니다.


주소

충남 금산군 부리면 압수2길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정보

호스트 상주

호스트가 상주합니다.

집의 일부 공간과 마당을 손님에게 빌려줍니다.


호스트에게 전화 문의하기

호스트에게 문자 문의하기

가능한 활동
고무 보트 체험
낚시
물놀이 (강)
바베큐
불멍
텐트 설치

구비 시설

냉난방

선풍기

주방 시설

전자레인지

야외 식사 공간

야외 의자
야외 테이블
파라솔
휴대용 버너 (부탄 가스 포함)

바베큐

그릴
숯 집게
일회용 불판
토치

리뷰
5.0 • 후기 5

사전 안내

5.0

친절함

5.0

청결함 (공간)

5.0

청결함 (화장실)

5.0

놀거리

5.0

안전함

5.0

가격대비 만족도

5.0


이*휘

2022-09

날씨도 너무 좋았고 바로앞에 펼쳐진 금강의 뷰가 너무 멋진곳입니다! 6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졌네요 아이들은 수영하고 축구하고 트램플린타고~ 6시간동안 쉬지않고 놀았네요~ 호스트분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서 또 방문하고싶습니다

리뷰 사진

호스트

안녕하세요 이음피크닉입니다 태풍영향으로 오락가락한 일기예보 때문에 마음을 졸였는데 너무나 다행히 쾌청한 하늘이 게스트님을 환영해주었네요. 먼곳에서 오신다하여 행여 헛걸음이 되지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가셨다니 마음이 놓이고 감사할따름입니다. 사진도 너무 멋지게 잘찍어주셔서 감사해요. 날씨와 하늘이 예술입니다! 선선한 가을에 또 방문해주세요. 강가를 바라보며 불멍하시는 여유로움 선사드리겠습니다. 아이들과 군밤, 마시멜로도 구워먹는 즐거움도 준비해놓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


김*식

2022-08

시원한 강이 보고 싶다는 부모님의 말씀과 아이들을 신나게 뛰어놀게 하고 싶다는 누나네 식구까지.. 그리고 저의 바램 야외 바베큐♡까지 모두를 충족시킬만한 곳을.. 열심히 찾아보다가 발견한 이음피크닉!!! (진짜 모두가 만족한 하루를 보내고 왔습니다) 사장님은 맞춤으로 너무 친절하셔서..배려의 끝을 경험하고 왔네요! 우선! 아이들을 자연에서 신나게 뛰어놀게 하고 싶다?! 무조건 예약하세요ㅎㅎㅎ 너무 신나게 놀아서 다들 집에 가기 싫다고... 힘들게 집에 왔네요ㅠㅠ 저희가 6시간 동안 누렸던... 것들을 나열하자면 #야외바베큐 #뻥뚫린 강뷰 #배드민턴 #수영장 #비행기날리기 #축구 #대형 트램폴린(성인도가능) #공던지기 #주차장 너무 넓음 #낮잠 #그늘에 앉아 벤치 휴식 # 비누방울 # 물놀이 후 라면 쓰다 보니ㅋㅋ 정말 알차게 놀고 왔다는 생각이 절로 드세요! 거기에 사장님 친절함과 배려는 덤입니다!!! 너무 재미있게 놀고 너무 친절하셔서!! 가을 단풍 보러 또 가려고 생각중이랍니다ㅎㅎ 10월에도 꼭 열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즐거웠던 순간들 리뷰 사진 듬뿍 올려보아요~ 사장님 친절하게 정말 잘 놀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 사진

호스트

안녕하세요. 이렇게 좋은 후기를 남겨주시다니요. 감동입니다. ❤ 온 가족분들께서 흡족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참 행복합니다. 이음피크닉 운영을 시작하면서 가장 기분 좋은 순간이 바로 게스트분들께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가셨다고 말씀하실 때입니다. 게스트님께서 글도 너무 잘써주시고, 예쁜 사진도 많이 올려주셔서 저희 이음피크닉이 더욱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어머님과 누나가족분들과 함께 피크닉하시는 모습이 참 화목하고 행복해보였습니다. 그 순간을 이음피크닉이 함께해서 영광이예요. 선선한 가을엔 강을 바라보며 커피한잔 하는 여유로움을 즐기러 다시 방문해주세요. 이음피크닉 자체 “리뷰상”으로 서비스 팍팍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지

2022-08

와....너무 좋았어요! 4,5살 애기랑 같이갔는대, 집에 가기싫다는걸 힘겹게 델고 나왔네요!;;;; 시설도 깔끔하고, 필요한게 다 준비되어있구요~ 호스트님도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아주 잘놀고 갑니다! 강에도 들어가보고싶었는대.. 수영장에서만 놀아도 충분했어요! 담에 또오고싶네요! 감사합니다~!!!

리뷰 사진

호스트

안녕하세요 이음피크닉입니다. 귀여운 아가 손님들이 집에 가기싫을 정도로 신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다니 저희가 더 감사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 이음피크닉이 게스트분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랍니다. 가을엔 쾌청한 하늘 아래서 캠핑감성을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 또 방문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

후기 5개 모두 보기

지도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정책 자세히 보기

환불 및 변경 수수료 정책 자세히 보기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