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야 사진, 가격, 주소 | 픽플레이스
프라이야

1 / 34

공간
프라이야

5.0 • 후기6


자전거 도로가 바로 앞에있어요

바로옆 차도가 아닌 자전거 전용 도로가 있어 자전거를 타실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더 12인치 밸런스 바이크 1대 있어요)

남한강변 자전거도로가 프라이야 앞마당

남한강 자전거도로 바로 옆에 위치한 감성 별장입니다.

치킨 배달이 가능해요

배달은 음식은 치킨 배달만 가능합니다.

간단한 조리만 가능해요

실내에서 냄새나는 음식 (고기, 생선) 조리는 불가능하며 간단한 조리만 부탁드립니다.


소개

프라이야(friyay)는 "얏호~금요일이다!!!" 라는 뜻입니다.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남한강 바로 옆에 있는 감성 별장입니다. 유명 건축가가 국산 나무만을 사용해서 지었으며 독특한 형태의 중정이 있습니다. 별장 별채에 갖춰진 감성 소품, 조리집기, 커피머신까지 갖춰진 편의 공간입니다. 바로 옆의 도로는 차도가 아니라 자전거 도로라서 자전거를 타고 노실 수도 있습니다. 배달은 치킨 배달만 가능합니다.


주변 환경

남한강, 자전거도로, 레포츠공원


음식 배달

불가능합니다.


주소

경기 양평군 개군면 자진개1길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정보

호스트 상주

호스트가 상주하지 않습니다.

호스트를 포함한 다른 사람을 마주치지 않습니다.


호스트에게 전화 문의하기

호스트에게 문자 문의하기

가능한 활동
물놀이 (수영장)
불멍

구비 시설

냉난방

에어컨

주방 시설

냉장고
인덕션
커피포트

취사 집기

개인 식기
냄비
후라이팬

야외 식사 공간

야외 의자
야외 테이블
파라솔
휴대용 버너 (부탄 가스 포함)

리뷰
5.0 • 후기 6

사전 안내

5.0

친절함

5.0

청결함 (공간)

5.0

청결함 (화장실)

5.0

놀거리

5.0

안전함

5.0

가격대비 만족도

4.8


황*호

2022-08

그림같은 풍경과 감각적인 공간에 세상 친절하신 호스트 내외분까지 모든게 완벽했던 곳이에요❣️ 아이들 마음 편히 물놀이 시켜주려고 떠났던 곳인데 아이들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들도 완전 힐링하고 왔어요. 그냥 멍 하니 앉아있어도 충분할 것 같은 곳이에요. 그리고 곳곳에 호스트분의 센스와 배려가 느껴졌어요(붙박이? 미니 건조대에 수영복이랑 수건 널어놨는데 어찌나 잘마르는지 감탄에 감탄을👏👏) 바로 앞에 자전거도로는 진짜 그냥 그림인데(강물이 어찌나 반짝이는지) 자전거가 아주 많이 다니는편은 아니라 아이들 킥보드 태워서 산책하기 너무 좋고요👍 숙소 주변으로 눈만 돌리면 여기저기 고추밭, 밤나무, 옥수수나무 등등이라 산책하며 아이들 자연관찰(?)하기도 좋아요. 일부러 남겨놓으신 고추 따면서 아이들 너무 신나했답니다🥰 주변 맛집들도 엄청 자세하게 정리해두셨는데 왠지모르게 재밌어서 정독했어요(다마스 치킨 배달이라니 왜 귀엽게 느껴지죠ㅋㅋ)도보로 5분도 안될 것 같은 곳에 숨겨진 맛집이 있는데 좋은 사람들과 아름다운 경치 보면서 마셨던 막걸리맛이 진짜 꿀맛이었어요 캬.... 감히 완벽했던 하루라고 평해봅니다❤ 멋진 공간에 초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리뷰 사진

호스트

와아~!!! 후기가 이렇게 재미있을 수도 있나요?.. 몇번을 읽었어요^^ 프라이야에서 힐링하셨단 말씀에 저희도 힐링돼요.. 두 가족 게스트님은 첨이어서 공간이 비좁게 느끼시면 어쩌나 걱정했었는데 즐거우셨다니 감사합니다..데크에 빨랫대 진가를 알아봐주시고 ,6성급 뷰 자진개휴게소에서 막걸리까지...! 더 재밌고 알찬 맛집,멋집들 찾아놓을께요.. 다시 놀러오세요:)


곽*주

2022-08

집 외관부터 멋진 공간이에요. 수영보다 얕은 물에서 노는걸 좋아하는 4세 남아에게 최고의 공간이었어요!! 파라솔이 커서 지난 주말 뜨거운 날씨에도 아이가 편하게 놀 수 있었어요. 호스트님 친절하시고 게스트가 온전히 공간을 즐길 수 있게 배려해주셨어요. 소개해주신 맛집에서 점심 저녁 해결했는데 넘 맛있었어요!! 물놀이 하다 북한강 뷰 보며 자전거 도로 산책하고 메뚜기도 잡고.. 8시간 정말 알차고 재밌게 보냈어요!! 가을에 또 갈께요!!

호스트

햇빛이 유난히 따갑게 느껴지던 날이어서 걱정스러웠는데 메뚜기도 잡고, 주변 맛집까지 즐기셨다니 뿌듯합니다. 멋진공간이란 말씀에 으쓱해지네요:) 가을날,멋진 자전거길을 즐기러 다시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황*진

2022-08

날은 흐렸지만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딱히 뭘 하지 않고도 음악 들으며 쉬기 너무 좋은 공간 이였구요 경치가ㅜ앞에 자전거 도로가 ㅠ 너무좋았습니다!

리뷰 사진

호스트

감동적인 게스트님의 후기는 저희를 힘나게합니다. 데크에 깔린 러그가 날아갈만큼 강풍이 부는 흐린날이어서 안전상 파라솔도 펴 드리지 못해 물놀이도 제대로 못하셨을텐데. . 실내에서 만족하셨다는 후기.. 너무 감사합니다. 더 분위기 좋은 프라이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6개 모두 보기

지도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정책 자세히 보기

환불 및 변경 수수료 정책 자세히 보기
예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