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채우는 심풀 사진, 가격, 주소 | 픽플레이스
마음을 채우는 심풀

1 / 64

공간
마음을 채우는 심풀

후기를 남겨주세요


근교 프라이빗 감성캠핑(카라반) 공간대여

오직 한팀만 우리만의 공간을 만끽해주세요. 몸만 오시면 됩니다.

친구들과의 파티도 즐길 수 있어요

아이들은 잔디밭에서 자유롭게 뛰어놀고 엄마,아빠 친구들은 파티를 즐겨 보세요

농촌체험도 할 수 있어요

포도 따기, 고구마 캐기, 토마토 따기 등 계절별로 과채류 재배 체험하고 내가 딴것을 가져갈 수 있어요.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요.(계절마다 가능여부가 다르고, 체험내용에 따라 별도 비용이 있습니다.)


소개

여의도에서 40분거리의 프라이빗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체험 농장입니다. 시끌벅적한 캠핑장이 아닌 누구의 방해도 없고 아이들이 시끄럽게 떠들어도 전혀 신경쓰이지 않는 오직 우리가족만을 위한 공간입니다. 서울-문산간 고속도로 금촌IC 바로 인근이라 교통이 매우 편리해서 평일 이용도 가능합니다. 2,000평 규모 농장내에 있어서 프라이빗하고 아이들이 자연을 접할 수 있어요. 캠핑카, 오픈된 예쁜 캐빈, 불멍, 바베큐, 넓은 잔디밭이 사진도 이쁘게 나오고 아이들도 마음대로 뛰어 놀 수 있습니다. 와인잔, 아이스버킷, 와인오프너, 분위기 있는 조명, 야외 카페 등 까지 갖추고 있어 친구들과 파티 하기에도 안성 맞춤입니다. 상상해 보세요~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보며 엄마, 아빠들은 불멍과 함께 와인파티를 즐기는 모습.


주변 환경

도보 5분거리에 천변 산책로와 돌다리가 있고 자전거도로도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음식 배달

가능합니다.


주소

경기 파주시 조리읍 능안리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 정보

호스트 상주

호스트가 상주하지 않습니다.

호스트를 포함한 다른 사람을 마주치지 않습니다.


호스트에게 전화 문의하기

호스트에게 문자 문의하기

가능한 활동
물놀이 (수영장)
바베큐
반려 동물
불멍
텐트 설치

구비 시설

냉난방

보일러
선풍기

주방 시설

가스레인지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취사 집기

개인 식기
냄비
숟가락 / 젓가락
후라이팬

야외 식사 공간

야외 의자
야외 테이블
파라솔
휴대용 버너 (부탄 가스 미포함)

바베큐

숯 집게
토치

리뷰
누적 리뷰 5개부터 평점이 표시됩니다

이*림

2022-09

호스트님께서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좋은 시간 잘 보내고 왔습니다. 너무 만족스런 공간이었습니다^^

리뷰 사진

호스트

안녕하세요 ~ 심풀농원을 찾아주신 고객님 감사합니다. 초보 호스트라 늘 설레는 마음으로 고객님을 맞이하는데, 만족하셨다니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정리정돈도 잘 해주시고 깨끗하게 잘 사용해주신 멋진 게스트님~ 또 찾아주신다면 맛남 월컴 와인을 준비 놓을게요. 연락주세요~~감사합니다.


황*엽

2022-09

필요한 모든것이 갖추어진 아기자기하고 넓은 잔디에서 가족끼리 캠프닉을 즐길수 있었어요! 체크인이 늦어져 오래 기다리셨을텐데 너무나 친절히 맞이해주셨어요. 유아풀, 비누방울, 캐치볼 등 아이들 놀거리도 많고, 바로옆 포도농장에서 포도따기 체험까지 할수있어서 정말 알차게 놀다왔어요! 아쉬운점은 외진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입구에 간판을 달아두시면 다음분들이 찾아가기 수월하실것 같아요.

리뷰 사진

호스트

안녕하세요~ 고객님.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저희 마음도 행복해지네요. 우리 부부만 즐기기엔 아까운 장소라 체험형으로 공개했지만 초보 호스트라 부족한점이 많았을거예요. 부족한점은 개선하고 좋은점은 더욱 확장해서 도시민들이 간편하게 힐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조언해주신 간판도 신속하게 비치하고 농촌지역이라 부족했던 청결부분도 더욱 신경쓰겠습니다. 모두의 텃밭 심풀농장^ 앞으로도 많은 조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포도체험이 즐거우셨다니 다행이네요. 아이들이 다양한 경험과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더 많은 스토리를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아

2022-09

주변에 주거 공간이 없어서 아이들이 조금 시끄러워도 눈치 보지 않고 놀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잔디에서 놀 수 있는 놀잇감도 많이 준비해 두셔서 아이들이 쉴틈 없이 놀 수 있었어요. (배드민턴채, 캐치볼, 비눗방울 등) 비가오긴 했지만 캠핑카랑 캐빈 내부 공간이 꽤 커서 다 같이 앉아 빗소리 듣고 있는 것도 큰 힐링이었네요. 서울에서 가깝고 가는 길도 험하지 않아 날 좋은날 한번더 가보려고 합니다:)

리뷰 사진

호스트

안녕하세요. 고객님~ 예쁜 아이들과 저희 심풀을 찾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 나름의 낭만을 즐기신것 같아 다행입니다. 맑은 날 한번 더 오셔요. 2가족이 함께 오시면 아이들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 놀고, 엄마 아빠는 불멍, 바베큐,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답니다. 미리 연락 주시면 웰컴 와인을 준비해드릴게요.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후기 3개 모두 보기

지도

상세 주소는 예약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정책 자세히 보기

환불 및 변경 수수료 정책 자세히 보기
예약하기